: 총갯수 : 733,789 / 총페이지 : 36,690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3561
|
|
엘지세탁기 사용중 연기가 모락모락~
시골에서 부모님이 쓰시던 세탁기 입니다.
(모델 WT-02H100G)
사용중 연기가 욕실밖으로 세어나와 아셨다고 합니다.
전주 엘지서비스센터에 연락해서 직원들이 왔는데
모터부분이 잘못된거라 고치면 된다고 했습니다.(물론 무료로)
다른데 이상이어도 고쳐서 보내준
|
전은실 |
2012-07-03 |
|
53545
|
|
길거리 화장품 사기당했어요
길거리에서 설문조사한다고 화장품 관련 설문을 하더니 차로데리고 가서 무료피부진단 후
심각하다고 화장품을 추천해주면서 80만원짜리 화장품을 세일해서 50만원에 판다고 해서 사게됐습니다.
10개월 할부로 꾸준히 쓰면 좋아질거라고 했는데 피부트러블이 일어나서 환불해달라
|
민보경 |
2012-07-03 |
|
53541
|
|
길거리 화장품 사기당했어요
길거리에서 설문조사한다고 차로데려가서 피부테스트를하더니
80만원에 파는 화장품세트를 50만원에 판다고 해서 구매하게됐습니다.
10개월 할부로 납입하고 이름,주민번호, 주소 ,보호자 이름 , 번호 적었고요
막상 화장품 써봤는데 피부트러블도 나고 효과도없고 환불 받고
|
김민하 |
2012-07-03 |
|
53533
|
|
핸펀번호도용 결제 문의
오늘 9시59분에 갑자기 제 핸펀문자에 투투디스크에서 컨텐츠를 사용햇다는 문자와함께 10,890원이
결제되엇습니다. 황당해서 어떻게 내가 사용하지도 않앗는데 내 핸펀으로 결제가 된것인지
회사측에 문의하엿으나 성의가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어떻게 해야합
|
김의철 |
2012-07-03 |
|
53531
|
|
사용하지도 않은 통신요금을 자동으로 이체해감
2009년도에 아이가 쓰고있던 휴대폰이 고장이나서 휴대폰을 바꾸면서 번호도 같이 바꿨는데
대리점에서 폰 번호 바꾸면 번호를 해지 신청을 대신 해주니 당연히 먼저쓰던 번호의 폰은 정지
된걸로 알고 신경도 안쓰고 지났는데 ..지금까지 3년4개월 이 기간동안 구형번호
|
이미예 |
2012-07-03 |
|
53524
|
|
KIA 소울(자전거)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피해 해결을 부탁합니다.
제가 자전거를 구매하고 9개월쯤 됬는데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졌습니다.
그런데 자전거 프레임과 핸들부분(용접부위)이 똑!! 하고 떨어져 나갔습니다.(세부 사항은 사진 참고)
자전거가 이렇게 약한건 처음 봤습니다.
자전거 타다가 세상 하직할뻔
|
홍기원 |
2012-07-03 |
|
53523
|
|
택배 배송 책임 안지는 무책임한 lg패션샵 소비자 우롱
2012년 6월 21일 lg패션샵에서 크록스 신발 2개 구입(76600원)하였음. 그러나 7월 3일 오후 9시 41분 현재까지 배송 안 됨. 그러나 대한통운으로 배송 완료라면서 나몰라라 함. 대한통운으로 확인하라고만 함. 7월 2일 문의글을 남겼으나 답변 없고 양승환
|
강명희 |
2012-07-03 |
|
53516
|
|
군복무중인데 황당한 직권해지당했어요
sk통신사에 군입대 장기 정지상태에서 2월에 첫휴가 나와서 잠시5일간인가 사용하고 다시 장기정지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6월29일 휴가나와서 휴대폰사용을 할려고 대리점에 갔더니 해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미납금으로
|
조정화 |
2012-07-03 |
|
53515
|
|
이해할수없는 SK브로드밴드에 화가납니다.
2009년 4월29일 SK브로드밴드에 인터넷.전화를 가입했습니다.
3년 만기가되어 온가족 할인 상품으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위약금을 인출해갔습니다. 가입할 당시 인터넷을 먼저 설치를하고 전화는 일주일뒤에 설치를 했다는 겁니다. 2009년 4월29일 계약서를
|
이인혜 |
2012-07-03 |
|
53514
|
|
자동차부식
모하비 차량부식(녹발생) 차 량 : 모하비 (kv300) 상시 4w 내비포함 등 록 일 : 2012년
|
김희성 |
2012-07-03 |
|
53513
|
|
g마켓 서비스 고발합니다
g마켓으로 해피머니를 구매했습니다.
5장중 4장이 사용된 쿠폰번호더군요.. 1:1 문의를 했는데 너무 성의 없는 답변이 왔습니다.
처음에는 판매처 전화번호를 주면서 직접 해결을봐라 (전화를 했더니 사용가능하다고만 답변만..)
두번째는 쿠폰번호입력을 내가 잘못을했
|
박정웅 |
2012-07-03 |
|
53512
|
|
삼성전자 에어컨 냄새
삼성전자 런던스페셜 에어컨을 5월에 구입하였습니다.
( AF-HQ153PNQ )
6월 셋째쭈부터 사용을 하였고,
3일정도 지나 냄새가 났습니다.
일시적일 수도 있겠다 싶어 지나쳤다가
다음날 또 가동할 때 냄새가 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였더니
당일
|
이상희 |
2012-07-03 |
|
53511
|
|
아이나비 블랙박스 불량제품으로 인한 피해
금년 3월경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구입하여 아이나비장착점에 가서 상시케이블연결및 설치 하였습니다.
설치도중 새제품인데 불량품이라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 하길래 새제품 불량이면 환불해줘야 하지 안냐고 하니 서비스 받아 쓰면 된다 하여 믿고 사용하던중 7월30일(토) 밤
|
조환 |
2012-07-03 |
|
53510
|
|
헬스장 환불이 안된다고하네요
헬스장 한달이용으로 10만원 카드결제했구요
이후 한번도 이용을 안했습니다
일주일정도 뒤에 방문하여서 회사사정으로 멀리 파견업부하게되어 못다니게된다고 말했고
한번도 사용안했다고 환불요구했습니다
헬스장에서는 환불시에 나가는 수수료가 있으니 다시 복귀해서 사용하라며
|
임미현 |
2012-07-03 |
|
53509
|
|
휴대폰가격을 대폭 부풀려판매한 sk텔레콤을 고발합니다.
6월25일 갤럭시S3 3G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전에 물론 sk텔레콤에서 예약가입을 받았고 출시일
가격을 고시했는데 904.000원으로 54요금제 사용시 24개월 사용시 실납부금이 7만원이 넘더군요
뉴스를 통해 가격을 고시했고 그것을 보고 저도 구매를 하였습니다.
|
이성진 |
2012-07-03 |
|
53507
|
|
세탁소에 옷을 맡겼는데 분실했습니다.
제가 2012년 5월 30일날 정장상하의 한벌과 셔츠를 맡겼습니다.
그리고 한참있다가 6월 중순쯤에 찾으러가니 바지는 없고 정장상의와 셔츠만 받았습니다.
그때는 세탁소 주인이 바지는 찾아보겠다고 하여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3일정도후에 다시 가보니 또 찾아보겠
|
공덕신 |
2012-07-03 |
|
53499
|
|
신발가게abc마트
저는여수abc마트에서신발을샀는데옆에티안나게뜯습어진신발을팔았습니다 제가이사실을안건아침에출근할때신발장에서신발을꺼냈는데빈공간이보여서봤는데신발밖에실밥으로되있었지만뜯어져잇었습니다한번약1시간정도신었는데그래서매장갔는데못바꿔주겠다는겁니다본사에보내서심사를거치고새걸로주거나그게안되면수선해
|
김문현 |
2012-07-03 |
|
53494
|
|
원목가구가 다 갈라지고 있어요.
대구 산격동에 위치한 텍스빌 2층 '이덕환 명품(?)서재가구'에서 2개월전 가구(책장 2개, 와이드장, 3단 서랍장, 거실장)를 구입했습니다.
배송받고 며칠 후에 바로 가구 서랍이 내려앉아서 교체받았습니다.
그리고 가구 냄새로 며칠 집을 비우기도 하고,
한 달
|
박경미 |
2012-07-03 |
|
53492
|
|
개통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더운날 수고가 많으시네요..너무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도움을 얻고자 글을올립니다. 길더라도 끝까지 읽어주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7월1일 집앞 휴대폰 매장에서(SKT신림직영점:02-883-5881) 휴대폰을 구매했습니다.
월요일 개통된다는 설명을
|
연혜진 |
2012-07-03 |
|
53485
|
|
한국통신판매 글 올렸는데 추가사항입니다.
제가첨에요금할인해준다고하여제차확인하였을시전액에50프로를할인해준다고하였습니다.그래서무료통화800분을받고다쓰고나니이제와서추가요금에50프로할인이된다고합니다.가입하면서69만원의요금이나가고4년간혜택을본다고하는데솔직히추가요금의할인이면요금제를더높을걸쓰지않겠습니까?그래서전화하니보상이
|
박광호 |
2012-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