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92 / 총페이지 : 36,690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908 전화영어 사기인듯합니다. 2011년 10월 정도에 훈련중에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ROTC임관장교 대상으로 영어공부를 시켜준다고 하더군요 회사이름은 YBM thetext 입니다. 판매사원은 임영미란사람인데요 제품사항은 매달 영어책을 보내주고 공부를 시켜주는 내용이었으며 주기적으로 전화를 통 백종하 2012-07-05
53907 서면 휴대폰 대리점에서 사기. 판매자에게 오늘 7시경 휴대폰을 구입하러 갔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간거라 그전부터 지원금을 준비했다. 6월달 지원금을 다해주겠다 이런말로서 저를 유도 했습니다. 그뒤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도중 출고가를 물어보았으나 답은 들려주지 않고 거기다가 가입신청서에 적힌 출고가 김민우 2012-07-04
53906 쇼핑몰 엉덩이슈 고발합니다 6월 2일에 #850/스터드펀칭스트랩/1cm/에스닉풍(총 1개 품목) 주문후 정확히 일주일 후인 6월 9일에 물건을 받았으나, 물건 불량으로 인해 6월 12일 택배로 물건 보냈고, 송장조회후 14일에 엉덩이슈에서 물건을 받은내용 확인됩니다. 그후로 계속 물건이 입고 박정신 2012-07-04
53903 답변 제발 달아주세용 ㅜㅜㅜ 도와주세요 ㅜㅜ 6-30일에 올렸는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대학IT 교육센터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사기단체 고발합니다 글쓴이 : 최** 조회 : 4 저는 대학생 신입생입니다 아직 미성년자이구요 12-20 일자로 성인이 됩니다 저는 이화여자 대학교를 다니는데 학기초에 수업이 끝나고 한 여성분이 들어오셔서는 뭐 처음에 28만원만 내 최아현 2012-07-04
53902 파워콤 서비스가 불안정한데 위약금이라뇨 해지사유아닌가요!!!!!!!!! 제가 파워콤을 가입하고 나서 인터넷및전화 고장난적이 4~6번 입니다. 녹취기간이 얼마나 돼는지 모르지만 분명 회사 자료로 남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불만인것은 약정문제 입니다. 7월4일 퇴근후 9시30분경 인터넷및 전화가 않되어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고장 곽석철 2012-07-04
53899 학점은행제관련 불만입니다. 현재 은행업무및 각종 금융업무시 개인인증서로 은행방문하여 가입후 사용하고 있는데..온라인학점은행제(케이스터디)사이트에서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던 개인인증서를 두고서 왜 유료인 범용인증서로 변경해야하는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매일 수업이 업데이트가 진경숙 2012-07-04
53898 핸드폰에 문의. 제가 대리점에가서 폰을 개통하기전에 폰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집에와서 계약서를 보는데 너무 비싼거 같고 아직 부모님에게 손을 벌리고 있는 상황이라 개통 전이니까 개통취소가 된다고 들었기에 개통취소를 해달라고 전화를 하였더니 몇분뒤 바로 개통을 시켜버렸습니다. 박은선 2012-07-04
53892 실업급여자격요건 롯데마트 육류코너에서 7년정도 일을했습니다. 얼마전 본사에서 물건을 대주는대신 하청을 맡겨서 직원관리와 매출관리를 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본사 수수료와 하청쪽 이익을 챙겨야하기때문에 기존직원들의 월급삭감과 인원감축을 목적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데 하청 김효진 2012-07-04
53889 휴대폰 사기 제가 5월29일인가 전화로 폰 바꿔준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폰산지도 7개월째였고요, 근데 전화로 LG로 이동하면 갤럭시HD4g 폰을 공짜로 준다는 겁니다. 앞에쓰던 SK위약금도 대납해주고, 엘지 기계값도 그 대리점에서 대납을 해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이종민 2012-07-04
53888 해결 방안을 알려주세요 글을 올렸지만 요약해서 다시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제가 아디다스에서 바지를 결제를 했다가 아직 배송이되지않아서 확인해본결과"배송준비중"이라고 나와있었습니다. 그래서 취소를 하고 다시 추가주문을 해서 다시 결재를 했습니다. 그다음날 택배가 왔는데 취소한 물품까지 같이 김용래 2012-07-04
53886 사용하지않은 부당한 요금 작년 8월에 엘지휴대폰대리점에서 갤럭시2을 개통하였씁니다.개통당시 의무적으로 부가써비스을 두달사용해야만 개통가능하다고 하여 어쩔수 없이 사용신청을 하였습니다.대리점에서 나중에 전화을 주면 해지 하라고 하였으나 전화 한번 오지 않았으며 지금까지도 요금이 계속 청구가 되었 장명진 2012-07-04
53885 김정문알로에 판매사원의 횡포와 고객센터의 불친절 저의 언니로부터 김정문알로에를 별자원을 선물받았습니다. 제가 구입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고.상품은 하나도 안뜯어봤습니다. 제가 몸에 안맞고 해서 반품환불을 해달라고 부탁했으나 쉽게 안해주고 거기 대리점 사장님과 통화하는중 그 판매사원이 옆애서 저에게 막 안영숙 2012-07-04
53884 웅진코웨이정수기 A/S불만고발 지난달 3월 정수기를 랜탈로 웅진코웨이에서 설치받았습니다. 설치후 바로 소리가넘심해 다시 A/S를 받았습니다. 설치후 이달 2주전 아랫집에서 누수된다고 올라왔습니다. 저희는 바로 다른 설비기사를 불러 누수원인을 찾았습니다. 원인은 아래사진과 같이 정수기 설치하면 조옥순 2012-07-04
53881 강아지 위탁 제가 해외를 나가게 되어 3개월간 쥬쥬스쿨 이라는 강아지 유치원에 강아지를 위탁했는데 일찍 돌아오게 되어 오늘 데리러 갔습니다. 한달 비용 45만원이고 스파관리인지뭔지 8만원 3개월 할인 받아서 부가세랑 148만원을 결제 했었습니다. 강아지를 오늘까지20일 노현아 2012-07-04
53880 JTN 이벤트 환불 요청 2012. 5월 초에 JTN 이벤트에 가입했습니다. 회사 출장 등 업무가 많아 JTN이 제시한 서비스 이용이 전혀 불가하다고 판단, 환불 요청을 하였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터무니 없는 환급금을 제시하였습니다. 기존 가입 금액 474,000원 -> 300,00 김진원 2012-07-04
53879 sk공짜폰 사기 2월에 일산의 웨스턴돔에 위치한 한 sk대리점에서 핸드폰 기기를 바꿨습니다. 대리점 직원에게 휴대폰을 거의 안 쓰는 편인데 하고 얘기하니까 갤럭시s 에이스로 쓰라고 권하더라구요. 당시에 휴대폰 기기값도 없는 공짜폰이고 위약금도 없다. 3개월을 쓰고 나면 무조건 다른 윤규자 2012-07-04
53878 모조명품 귀금속 판매업소 고발 모조 명품 귀금속 판매업소 고발(진열판매) 어디에 신고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이종익 2012-07-04
53874 쇼파 a/s문의 4월초 쇼파를 동네 가구점에서 구입후 2달도 안되어 자주 앉는 한쪽부분이 누구나 앉아도 느낄만큼 푹 꺼졌습니다 일이 바빠 계속 잊고 있다 오늘 그 가구점에 찾아가 문의를 하니 육안으로 내려앉은게 보이는것도 아니고 개인 느낌 차이고 자주 앉다 봄 그럴수 있다며 죄송하단 고연주 2012-07-04
53871 정말 어처구니 없네여 엘지 텔레콤에서 핸드폰 구입후 약 4개월 이용하다가 도난을 당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가입당시 저에게 하나도 설명하지 않았던 문제들이 야기되어 ( 보험 가입시 보상관련, 위약금 관련 등등...) 해지를 요청하였으나 거부당하고 기계 자체 결함 이진석 2012-07-04
53864 인터넷 쇼핑몰 '첼로걸' 환불을 안 해줍니다. 쇼핑몰 11번가 미니 쇼핑몰 '첼로걸'에서 핫팬츠를 주문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길이가 달라 반품을 하고 환불 신청을 했는데 물건만 받고 절대 상품에 하자가 없다며 왕복 배송비 (5천원)를 입금 해야지 환불이나 교환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몇 차례나 글을 남겼 정해미 201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