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62 / 총페이지 : 36,689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704 휴대폰취소건 어제 오후한시경 역곡홈플러스 1층 엘지유플러스에서 친구와핸드폰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첫날상담할때는카드얘기가없더니카드를발급받아야할인받을수있다하더라구요 그런데 설명할때는 자동이체만 해도된다더니 알고보니그게아니더라구요 그래서취소해달라해도점장이라는사람이 황세원 2012-07-04
53703 6월 12일 고발건에대하여 휴대폰 A/S를 3회정도 받았음에 해결이 안되어 교환 및 환불을 요구했는데 요구사항이 들어지질않아 6월 12일자로 고발했던 남** 이라고합니다.바로 조치가 취해질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질 않고있습니다.계속 기다리고만 있어야하는지....아니면 또 케이티 남기복 2012-07-04
53701 인천 부평구 갈산주공1단지 관리실의 횡포 부평구 갈산주공 아파트 세대주 입니다. 집안에 있는 난방계량기 고장으로 2월 20일부터 난방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3월, 4월 난방비만 11만원씩 청구되었습니다. 2월에 전화해서 문의할땐 "벨브만 잠가놔봐라" 말로만 하더니.. 3월 심혁 2012-07-04
53700 아디다스 아기슬리퍼 4살인데 아기쟎아요? 아디다스 슬리퍼 매장에서 돌아다니다가 자꾸넘어져요 아기용품은 아기용품답게 만들어야지 가벼워서 자꾸넘어진데 환불이 안된대요 제품에 하자가있는듯 약값까지 다 청구하고싶네요 무릎다친거는 어떡하실라구요? 김수정 2012-07-04
53699 알씨카용 리폴 배터리 교환관련 rc용 배터리를 5월4일 알씨구에서 7.4v짜리 32,900원 2팩 65,800원 을 구매했습니다.구매후 3회사용 했는데 배터리가 배가불러서 환불요청을 했습니다.배터리는 배가 부르면 불량입니다... 계속사용시 배터리 폭파합니다..그래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구매후 2 임종래 2012-07-04
53696 lgu+ 인터넷 해약건 작년 3월 개인 사업자로 매장을 운영하려고 기존 임대창고에서 사용하던 인터넷을 매장으로 이동설치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동설치불가 지역이라면서 설치를 안해주었습니다 해약을 하려면 서류를 보내줘야 한다고하는데 그 서류가 기존 사용청에서 있던 사업자가 와 현 황삼 2012-07-04
53695 인터넷 위약금 안녕하세요? LG U+ 인터넷사용자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많은 고객을 상대하다 보면 이런 일이 있으수 있겠지 하는 생각도 했지만, 고객을 상대로 너무한다 싶기도 하고 앞으로 이런 사항은 개선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메일을 쏘고, 다른 고객에게도 전 정지상 2012-07-04
53694 바가지 퀵요금 일산 장항동(뉴코아사거리)에서 백석동(백석역 동문굿모닝타워)로 퀵서비스를 하나 신청했더니 착불18,000원을 받았습니다. 차로 5분거리가 18,000원이라는 것이 너무 과한 것이 아니냐고 했더니 일산시내는 다 그정도 받는다면서 이것이 일반적 요금이라고 했습니다. 이상 정애리 2012-07-04
53693 구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6월 24일에 신발 가게에서 구두를 샀습니다. 다음날 구두를 신어보니 10미터도 안가서 구두 뒷 지퍼가 자꾸 내려가는 겁니다 바로 가서 상황을 말했더니 신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교환도 안된다고 했구요 그래서 as해주거나 다른 새 상품을 6월 30날 받 정미연 2012-07-04
53692 소셜 커머스 쿠팡 환불 요청 거절 건 제가 오월말에 쿠팡에서 레스토랑 식사권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부득이하게 기한내에 사용이 불가하여 환불 문의를 했더니 유월이후터 미사용 쿠폰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것도 미사용 쿠폰 환불이 가능한 제품에 한해서만 제가 분명 이건 불법으로 양형욱 2012-07-04
53687 환불 디아블로3 환불 하려는데요 환불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환불신청 하는사이트를 찾기도 너무 어렵고 전화는 아무리해도 여러번 몇일간해도 통화가 안됍니다 항상 대기시간 40분 이라나오네요 제컴만 그런건지 모르지만 환불신청 크릭하는 곳이 인터넷상 글자랑 김재윤 2012-07-04
53685 SKT mVOLP 안녕하세요 저는 SKT 올인원54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음성통화는 300분이 무료이고 데이터이용 음성통화는 200mb로 제한 되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관계로 탱고라는 무료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항상 그 어플을 사용해 왔구요 제한이 있는걸 몰랐지만 김희진 2012-07-04
53684 접수좀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제가 이번주에 핸드폰을 KT->SK 로 회사이동을했습니다 그런데 KT기존할부금을 잘못수납을해서 수납한거를다시취소를했습니다.. 그러면 SK 나 LG 같은경우는 취소를하게되면 다시원복이라는게 다가능한데.. (원복하게되면 남아있는개월수대로 정우용 2012-07-04
53679 kt직원에대한 실망 경기도 부천에서 업무상 인터넷전화를 서울전화로 착신해서 쓰고있습니다 사용한지는 1년8개월 정도 되었고요, 며칠전 전화가 고장이 났습니다. 회선에 문제인 줄 알고 AS 신청을 하였습니다 사용하는곳이 부천이라서 032전화로 변경 사용해야 AS가 된다 하더군요. 고 김성윤 2012-07-04
53673 소보제화 배송관련 안녕하세요 소보제화에 신발이랑 신발악세사리랑 주문을 했어요 6/9일에요 그런데 주문 제작기간이 걸리니 7-14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4일 이후에 글을 남겼어요 근데 이번주 내로 출고한데요 그 주가 저번주인데 저번주에도 물건이 안왔어요.. 이 노소영 2012-07-04
53671 이사와서 설치했는데tv220전압이 세서 텔레비젼 고장났데요 이사와서 텔레비젼을 설치했는데 전원이 자동으로 나가 삼성A/S를 요청했더니 전에살던곳은 210볼트에 가까웠지만 지금 사용하는곳은 230볼트에 가까워서 고쳐서 사용해야한답니다. 비용은 110,000D이고요 산지2년이 넘어서 무상수리는 안된다고 합니다. 누가 이사하면서 표윤정 2012-07-04
53670 공사비체납에대한대응방법상담 안녕하십니다.저희신랑은 전기공사업체회사를다니고있습니다. 동업식으로 일을하구있어서 저희신랑이 일한현장에대한부분은 알아서 수금을해야하는상황입니다. 그런데 일을 마무리한 현장에서 계속 차일피일 미루며 수금을 해주지않고 있는상황입니다 저희신랑도 현장에작업할때쓴 자재비를 김명애 2012-07-04
53668 쇼핑몰에서 향수를 샀는데 뚜껑부분이 깨져있습니다. http://shop.naver.com/kperfume/products/101332287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서 7월1일에 향수를 구입했는데 뚜껑부분에 흠집이 있고 깨져있습니다. 봉인라벨도 없고 양도 조금 적은거 같아서 뭐 인터넷이니 어쩔수없지 라는 생 이명기 2012-07-04
53663 화장품 [나인센스] [나인센스]라는 회사에서 화장품 구매기념으로 무료사은품을 보내준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무료이며 홍보차원에서 보내주는 사은품이라고 해서 택배비까지 제가 내고 받았습니다. 출장 관계로 사용해보지는 않은 상태이며 며칠 후부터 계속 전화를 해서는 "사용해보았느냐 효과는 최우형 2012-07-04
53662 최제왕가구를 고발합니다. 2011년6월13일 최제왕가구(홈페이지검색)를 통하여 에쉴리식탁(D4426인용)을 현금으로 85만에 구입하였습니다. 3개월정도 사용을 하니 의자중 한개가 가죽 재봉선부분이 터져나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20cm 정도 터져서 사용할수가 없게 되었습니다(엉덩이 앉는 부분입 손태영 201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