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3,790 / 총페이지 : 36,690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3089 엘지유플러스의 횡포 작년11월에 쓰고있던 엘지유플러스 인터넷과 집저화를 해지하고 kt를 설치했습니다...그런데 지난 6월20일에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미납요금이 있어서 법적처리를 밟고 있다는거였지요..깜짝놀라 발신처에 전화를 해보니 자기네는 모르는 일이라고 101로 전화를 해보라는것 주미옥 2012-07-02
53087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티비 연결이 안됨 sk브로드 밴드를 2010년 가입후 사용하는 도중 이사로 인하여 설치변경을 신청하였으나 회선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연결을 못해주겠다면서 사용이 어려울것 같다구 애기를 들었는데 연결두 안해주구 해지도 않해주면서 사용 요금은 매달 청구되구 청구요금을 안내면 신용불량등 조성국 2012-07-02
53085 블랙박스 허위광고 판매와 소비자 우롱 2012년 5월 1일 리베로 블랙박스 4채널을 구입, 장착하였습니다. 리베로 http://lipi.co.kr/main.php / 070-7758-5065 블랙박스의 제품은 "리베로"라는 곳에서 구입을 하였고, 블랙박스를 장착해준곳은 http://www.genesi 김인경 2012-07-02
53084 엘지유플러스쪽 상담원이 상담거부를 했습니다 2012년 7월 2일 경에 사용하는 인터넷이 끊기고 느려져서 고객센터와 통화후에 기술팀 직원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상담태도가 불량하다는 이유로 기술팀 직원이 상담 거부를 하고 통화중에 먼저 전화를 끊었고 저는 문제가 생겨 해결요청차 고 신상혁 2012-07-02
53083 T머니 교통카드 환불 왜?? 불가한가. 안녕하세요. 부산경남에 거주하는 시민입니다. 부산경남지역에도 T머니 교통카드가 도입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T머니 교통카드를 사용하다 분실을 하였습니다. 충전금액이 다소 높습니다. 하여,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현금과 동일한 부분이여서 환불이 불가 임상섭 2012-07-02
53081 가입시 약정 선물 상이 SK텔레콤 이용자입니다.2012년 4월 30일경 SK기업특판팀이라고 문자가 들어 왔습니다.내용인 즉은 휴대폰 기기를 LTE폰으로 변경해 준다고...그래서 휴대폰을 LTE폰(삼성 노트)으로 변경가입하였습니다.여기까지는 문제사항이 없습니다.근데 LTE를 가입하기위해선 기존 김재화 2012-07-02
53080 [휴대폰 분실신고] 보상 무책임 6월29일 새벽에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3월28일날 LGU+ 대리점에서 개통을 하여 사용을 하였습니다 폰케어플러스란 휴대폰보험에 가입을 해놨으나, 저는 정확히 어떻게 보상되는지 전혀 설명듣지도 못하였구요 29일날 분실신고를하여 보상에대해 어떻게 진행되나 확인한 송재호 2012-07-02
53079 신고합니다.http://www.minsshop.com 안녕하세요~ 인터넷쇼핑몰에 대하여 신고하고 싶어서 접수문의드립니다. 민스샵이란 인터넷 쇼핑몰에서 원피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상품을 이전에도 구입한 사례가 있어 원피스는 두번째 구입이라서, 당연히 믿고 옷을 재구입하였으며, 구입한후 바로입을일이 없어서 옷을 김주희 2012-07-02
53077 세탁을 맡겼는데 운동화를 다 뜯어놨어요 6월7일에 "충남 당진 탑동점 크린토피아"에 운동화를 맡겼습니다. 며칠후 운동화를 찾아 왔는데 운동화 안쪽이 두쪽다 완전히 띁어져 있더라구요..밑창도 다~ 신을수 없을 지경으로요.. 크린토피아에 찾아가서 말을 했더니 본사에 연락을 해본다고 놓고 가랍 배선미 2012-07-02
53076 인터넷 의류 쇼핑몰 "AKA"를 고발합니다. 의류가 사진에 비해 현저히 색깔이 다르고, 수선도 마음에 안들어 반품할려고 하는데 전체 반품이 아니라 일부반품은 2500원으로 알고 있는데 7만원 미달 상품이라 5000원을 받겠다고 합니다. 7만원 미달 상품시 5000원이라는 반품 규정도 없고 여기는 약정서에 박성혜 2012-07-02
53074 크린토피아 불만 세탁을 맡겼습니다. 흰색마자켓.. 작년4월에 만들어진옷입니다. 보통 옷을 세탁하면.. 여름이 지나기에..다시 꺼내볼일이 없고.. 이번에 여름을 맞아서.. 옷을 꺼내보내되었습니다. 그런데.. 빨강색의 얼룩이 군데군데.. 크린토피아에 가져갔습니다. 세탁을 다시 넣어본다 박현숙 2012-07-02
53073 ns 홈쇼핑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 고발합니다 국내산 한우라고 과대포장 광고.. 도대체 먹을수 없는 음식.. 양념을 따로 해도 도져히 먹을수가없이 냄새가 고약해서 다 버렸습니다 .. 이런 물건을 어떻게 사람이 먹으라고 파는지.. 원산지 등급이 적혀있는 종이가 같이 배달됐는데 육우3등급이라 오주형 2012-07-02
53072 밑에글 일부수정 (수정이 안되서 ) 일시 불이 아니라 12개월 할부로 120만원입니다. 황진화 2012-07-02
53071 코리아나 뷰티센터 역삼점 강매 6월 27일날 만원만 내면 무료로 피부관리 해준다고 해서 갔습니다. 뭔가 부족한 피부관리를 받고 상담 받으라고 해서 갔는데, 월급도 빠듯하고 지금 동네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있고, 회사가 역삼역에서 이사를 가서 자주 안올것 같고, 집도 멀고 (안산) 안한다고 안한다 황진화 2012-07-02
53068 쇼핑몰 (((( 더 빛나 )))) 고발합니다. 제가 4월 25일날 원피스를 주문했습니다 별로 비싼것도 아닙니다 29000원!!! 배송비까지 34000원!! 2주 3주를 기다려도 안오길래 저나를 했습니다. 그때서야 재고가 없다고 4일후에 입고될예정이니 입고되면 바로보내준다 했습니다.. 그리고 또 2~3일 제미숙 2012-07-02
53067 환불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에서온 교포입니다 사실은 한국에서 결혼식을 할려고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있는 경복궁웨딩문화원에서 계약을 했어요 계약금은 30만이구요 웨딩홀 계약일자는 2012년10월13일이예요 그런데 저집사람은 지금 중국에있어요 현제 비자가 안 정남 2012-07-02
53065 해피m포인트 3개월째 환불못받고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병났습니다 해피엠 포인트라는 마케팅 회사에서 저희가게로 들어오더니 자기네 물건을 써보시라며 설명하기시작하였습니다 다른곳에서는 50000원네 파는것을 저희한테는 11000에 주겠다며 ..... 저희는 10장만써보고 또 주문하겠다고 하였지만 콧방구를 끼더군요 다른매장에서 백장 이 김기원 2012-07-02
53060 고발하고 싶습니다. 해외구매대행업체 명 : 포니폴로 www. ponypolo.co.kr 제가 정확하게 6월 27일 물건 주문하였으나, 답변 전혀없이 본인들 걸리는 시간에 3주 초과아였으며, 전화연결안됨, 늦은 인터넷답변으로, 왕덕리 2012-07-02
53058 하얏트 호텔에서 불미 스러운 일 저와 여자 친구와 하얏트 호텔에 투숙을 했습니다.그러고 맥주를 몇잔 먹고 모닝콜을 신청을 하였습니다. 전 당현이 누가 들어올거라곤 생각도 하지 않았고 또 그런일이 있을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제가 모닝콜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남자 직원이 저희 방을 문을 열고 들어와 박용준 2012-07-02
53054 차량 수리건 답변내용을 봤는데 처리는 우리보고 하라는 말인가요?? 저희가 해도 안되기 때문에 요청을 한건데...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지훈 2012-07-02